바로가기 메뉴
콘텐츠 바로가기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사방넷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진정한 통합관리 솔루션
국내 90여개 유명 쇼핑몰 통합관리부터 자동재고관리까지 이 모든걸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자동화 서비스

HOME > 쇼핑몰 통합관리 > 자동화 서비스

보다 생산적인 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단순 업무는 사방넷이 담당하겠습니다.

  • 자동화 서비스(I) - 주문/클레임 자동 수집, 운송장 자동 송신/문의 자동 수집/문의 답변 송신
  • 자동화서비스(I)은 정해진 시간에 쇼핑몰에 접속하여 주문/클레임 자동 수집, 운송장 자동 송신/문의 자동 수집/문의 답변 송신을 자동으로 실행하는 기능입니다.
  • 주문(클레임) 자동 수집 기능 Setting
  • 사례) ㈜엠코**** 은 평일 주문이 약 1,500 여 건인 의류 판매사로 전 직원들은 오전 9시에 출근하여 발주 업무(주문 수집/확정)를 약 1시간 가량 진행하고 오전 10시경에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하였으나 자동화 서비스(주문수집)를 시작한 후 오전 7시30분에 자동으로 주문을 수집하므로 발주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이 단축되어 본격적인 업무 시작 시간이 9시10~15분경으로 앞당겨져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킴.
  • 운송장 자동 송신 기능 Setting
  • 사례) 비에스****는 평일 주문이 약 800건인 식품 판매사로 매일 100여 개의 공급사(판매분매입거래선)에 발주 처리를 하고 공급사가 송장을 입력하면 쇼핑몰로 송장번호를 전송하는 위탁판매 벤더임. 비에스**** 의 경우 퇴근 후에 공급사가 송장을 입력하는 경우가 많아 익일에 쇼핑몰로 송장번호를 전송, 배송 기한 초과에 따르는 페널티를 부담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였으나 자동화 서비스(송장송신)를 시작한 후 퇴근 후인 19시, 21시, 23시에 송장을 자동으로 전송하여 페널티 부과 횟수가 감소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킴.
  • 문의 자동 수집 / 문의 답변 송신 기능 Setting
  • 사례) 포스이*****은 약 50여 개 쇼핑몰에 입점한 판매사로 쇼핑몰에서 수시로 발생하는 문의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일일이 쇼핑몰에 로그인하여 문의사항을 처리했지만 자동화 서비스(문의수집/문의답변송신)를 시작한 후 여러 쇼핑몰에서 발생한 문의사항을 자동으로 수집하고 답변을 작성해 일괄로 송신할 수 있게 되므로 문의사항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킴.
  • 자동화 서비스(II) 상품정보 수정 송신, 판매 상태(품절) 송신, 옵션정보(재고) 송신
  • 자동화서비스(II)은 정해진 시간에 쇼핑몰에 접속하여 상품정보 수정, 판매 상태(품절), 옵션정보(재고)를 자동으로 송신하는 기능입니다.
  • 상품정보 수정 송신 기능 Setting
  • 사례) 사무용품을 판매하는 회사인 오피스****은 빈번하게 수정되는 다량의 상품 정보를 쇼핑몰에 일괄 반영하기 위해 자동화 서비스(II)를 시작, 설정한 시간에 맞춰 가격정보를 각 쇼핑몰에 전송하여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킴.
  • 판매 상태(품절) 송신 기능 Setting
  • 사례) 명품 전문 유통 회사인 ㈜라프***은 상품 수입(사입)을 소량으로 진행하여 품절이 빈번하게 발생해 품절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자동화 서비스(II)를 시작한 후 설정한 시간에 맞춰 재고수량을 각 쇼핑몰로 전송하여 품절 매출을 미연에 방지하고 그에 따른 전화응대 업무가 줄어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킴.
  • 옵션정보(재고) 송신 기능 Setting
  • 사례) 스포츠 전문 회사인 ㈜ 지누***는 쇼핑몰별 신발 사이즈의 옵션 재고와 실제 재고의 차이로 인해 품절 관리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사방넷 재고관리를 도입하고 그 후 자동화 서비스(II)를 시작, 설정한 시간에 맞춰 신발 사이즈 옵션 재고를 각 쇼핑몰에 전송하여 품절 매출을 미연에 방지하고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킴.


TIME : 0.00772190093994 [155]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