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콘텐츠 바로가기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사방넷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진정한 통합관리 솔루션
국내 90여개 유명 쇼핑몰 통합관리부터 자동재고관리까지 이 모든걸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후기게시판

HOME > 고객센터 > 후기게시판

사방넷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후기입니다.

주 제 : 5. 온라인 판매자에게 좋은 통합 관리 솔루션이란?
회사명 : 신원● ● ● ● 작성자 : 이상● 등록일 : 2012-07-03
플레이XX , 샵XX 전부 사용해본 업체이고 오픈마켓 종합몰 전문몰 API연동등

15개정도 연동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정말 솔직하게 정리해서 후기 작성합니다.



1. 타솔루션에 비해서 사방넷 다른거 다 필요없고 정말빠릅니다.

가끔 느리다는 분들계신데 다른솔루션 써보시면 알겁니다.



2. 상품등록시 다른솔루션보다 실패률 정말 현저하게 낮습니다.

지원하는 쇼핑몰들에 상품등록해보면 실패나는것보다 성공이 훨씬 많고 실패나도 금방 해결해 줍니다.

다른솔루션 사용했을때 정말 죽을정도로 싸운적도 있습니다. 무조건 그냥 안된다고해서...



3. 상품품절,가격수정같은거 뭐 이기능은 저희는 사용해보질 않았지만 이게 아마 제일문제가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다른솔루션보다는 지원이 많이 되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종합몰이 많아서 엠디승인이 있어야 해서 지원안되므로

오픈마켓이 주요판매처인 판매자들은 좋을듯 싶습니다.



4. 주문수집이건 거의 100%입니다. 가끔 신세계수집하는데 안땡겨지는 주문이 있긴한데 중복주문없습니다.

사용하는분들이 가장 불안해 하실꺼 같은데 중복주문은 없습니다.



5. 교환처리및 반품 이거 좀 복잡합니다. 재고때문에 좀 복잡하게 되있는데 어짜피 CS직원이 전담해서 이 기능만 사용하면 되니깐 사용하는데 별문제 없이 어떻게 보면

더 꼼꼼하게 관리가능합니다. 물론 재고사용하는 업체면 정말 좋을듯 싶습니다.



6. 송장전송이 가끔 누락되는경우가 있습니다. 뭐 그쪽몰에서 못받아들이고 하는거 같은데 이건좀 개선해서 가장중요한데.. 돈이지 않습니까 돈받을려면 최대한 빨리

출고가 되야 입금이 되니~ 이건좀 신경써서 했으면 좋겠습니다.



7. 문의관리 뭐 처음에 가져오면 되고 나중에 추가문의는 안되고 이건 좀 복잡하고 저희는 안쓰는 기능입니다.



8. 재고관리이건....복잡합니다. 저희도 예전에 한번시도 했다가 저희는 좀 등록을 복잡하게 해서 실패했습니다. 뭐 관리 잘하시고 꼼꼼한 분들은 하겠죠

그냥 통계보고 엑셀로 정리하는게 더 빠를수도 있을듯 싶습니다.



9. 통계기능은 좋습니다. 금액적인부분은 어짜피 안보고 그냥 매출수량정도만 파악하는데는 정말 빠르게 정리 됩니다. 오픈마켓이나 정산자료 잘보내주는 몰만 하는곳은

잘사용하면 좋을꺼 같네요.



10.솔직히 처음에 너무 세팅하는데 어려웠습니다. 지금은 직원1~2명분은 무난히 사방넷이 해결해주고 있어서 너무 편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문제가 없다면 거짓말이고 문제를 얼마나 빨리 해결해주는가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어느 솔루션보다 빨리 문제 해결해주고 있으니 그나마 사용하는데 불편함없이

꾸준히 잘쓰고 있는것 같습니다.



TIME : 0.0165328979492 [152] - [ | ]